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섬공공예술 장봉도프로젝트

섬공공예술 장봉혜림원 미술프로그램-꽃피우기

왕거미지누 2011. 9. 10. 22:31

섬공공예술 장봉1리 프로젝트 -장봉혜림원 미술프로그램

'생명을 키우는 예쁜손-꽃피우기'

일시: 2011년 9월 8일

장소: 장봉혜림원 보호작업장 프로그램실

수강참여: 보호작업장 근로장애인분들/홍팀장님, 김팀장님, 손모아샘

강의참여: 거리의미술

후원: 인천문화재단

 

다른 볼일도 있어서 오전중에 도착, 마을입구 벽화작업 하던거 보고

조금 많이 일찍 혜림원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프로그램이 끝나면 가마소성후 부착될 벽면도 보고

벽화그리기를 희망그리기 차원에서 하기로 하였는데 그 벽을 사진을 카페에 올리고

길이를 재기로 했는데 스마트폰으로 사진만 올리고 나니 프로그램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난 첫번째 프로그램에 오신분들이 아니라 새로운 분들이 많네요

퇴소, 외출, 기타 사유..........로 참여하시지 못하는 분들은 아쉽네요

이 프로그램이 씨뿌리기, 꽃피우기, 열매맺기로 되어 있어서 말입니다

하긴 두번째부터 참석하신 분들도 뭐 마찬가지 이긴 하지만

타일문제로 첫번째 프로그램을 다시 하려고 하니 괜찮겠지요

 

지난번에 비해서 좀더 차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혜림원 샘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답니다

 


프로그램 진행모습

 


프로그램 진행모습-스케치중입니다

 

완성된 스케치를 보고 다시 타일위에 안료를 이용하여 그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강희진샘 ㅎㅎㅎ일부러 타일그림이 보이는 곳으로 가셔서 한컷 잡아주셨습니다  

김민지샘도 한컷 ㅎㅎㅎ 두손모아 고요히 서서

손모아샘은 지난번에도 봤다고 따로 안찍었네요

근데 지난번에도 안찍었는데 ㅎㅎ

아래로는 이곳 근로생활인의 작품들입니다

너무너무 멋져서 나중에 벽화가 완성되면 정말 가장 빛나는 자리가 될거예요

 

 

 

 

 

 

 

 

 

다들 이쁘게 그리셨어요

아주 아주 조금 그림에 손을 보태어서 마무리하고 있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