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계란후라이꽃 ㅋㅋ

왕거미지누 2011. 12. 3. 07:52

계란후라이꽃 ㅋㅋ

밥먹을려고 만든 계란후라이

만들다보니 이렇게 만들었다

우훗~~~

 

버섯같다

오징어같다

후리지아 꽃같다

이런 말들을 들었다

ㅋㅋㅋ

좀더 잘 만들지 라는 말도 들었다

 

퍼헐~~

이건 밥먹을려고 만든 계란후라이라고

하얀누리가 언능 폰으로 이거 찍은거

나야 바로 밥위에 올려서 고추장 넣고 비벼 먹었다규~!!!

 

 냠냠 맛있어~!!

 

[이건 천공의 섬, 라퓨타라고...... ㅋㅋㅋㅋ]

 

[음, 내가 만든 거지만 왜이리 잘 만들었냐 맛있기도 하고 ㅎㅎㅎㅎㅎ]

 

밥 위에 올려 비벼 먹는 계란후라이

절대 반숙은 싫어

고추장 넣고

마아가린도 좀 넣으면 좋으련만 토스트한다고 내꺼 다 먹은 인간들

사다줘 내 마아가린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