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인천민예총-미술위원회

인미협 인간탐구전-가온갤러리 오픈식

왕거미지누 2013. 4. 12. 09:12

인미협 인간탐구전 오픈식 

일시:  2013.4.11 18:00

장소: 인천학생문화회관 가온갤러리 

참여: 도지성,정평한,유광식,고창수,박충의,유성환,김하연,박영조,김영옥,이진우 / 손동혁, 김병균


올해의 인미협 공식전시의 시작이기도 하겠고 

어쩌면 이게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시기적으로 4월이라 조금 빠른가 참여도 예상보다 적었지만 

그래도 전시는 이렇게 이루어졌다

황해미술제가 하지 못한다는 걸 염두에 두면 이게 올해의 인미협 전부일려나 싶기도 하고 

전시할때 작품 하나라도 출품하는 사람들의 모임인데  좀 .....


교육학생문화회관인데 뭘 교육하는지는 몰라도 건물하나 만큼은 청소년에 맞지 않도록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고 그래도 아이들이 오가는 걸 보면 

이런 건물이 있는건 좋은 것이네 생각이 든다 
















급 연출 ㅋㅋ



나는 46세가 아니라 50세다 ㅋㅋㅋ

하지만 나도 이 작가를 생각하면 애잔하다 ㅎㅎㅎ


인증샷!!! 

먼저찍은 사진이 흐려서 다시 서서 찍은거 , 폰카라서 멀리있는 건 흐리다 



삼치골목으로 갔는데

옛맛이 아니다고 몇몇이서 거품을 물려고 한다

옛맛이 아니라 지금이 옛날이 아닌거지 

반반삼이라고 있는데 양념반후라이드반과 똑같다 치킨대신 삼치라는 것만 빼고 

치킨양념소스에 발라져 있는 삼치는 정말 깬다 제길~!!! ㅋㅋㅋ


문서작성할게 있어서 배만 채우고 나왔다

그리고 화실에서 조금자다 깨어 서류작성완료, 메일 보내고 

언능 집에 가서 씻고 다시 나와서 일보러 다녀야 하는데 그냥 

어디 사우나에서 그냥 눕고 싶다 

아내는 이런 눈치는 없이 외박이나 늦게 들어오지 말라고 하지만 에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