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전시장에서

왕거미지누 2013. 3. 17. 21:26

거미화실이야기-전시장에서 

일시: 2013년 3월 16일 토요일 

장소: 부평아트센터 꽃누리갤러리  



지난주 목요일 (3월 14일) 전시오픈때 



울 작은애랑 기념샷 


3월 16일 토요일 화실생 모두가 전시장으로!! 

물론 어서오세요 했지만 ㅎㅎㅎ

전시장이 우리동네에 있으니 걸어서도 가고 가기는 쉽다는 거 



인증샷인데 왼쪽 기찬이 흐리게 나왔당 


이건 하늘이가 찍은 인증샷, 


뭐때문에 웃고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웃고있다 ㅋㅋㅋㅋ


작가의 다른 작품의 크기를 이야기하고 있당 누리가 팜플렛을 받아왔기에 


아니 전시장에서 건배를 하고 있나 






각자 마음에 든 작품을 카톡에서 공유하기로 했는데 다 올리지 않고 몇개만 올린다 


이그림에는 모두다 수긍, 긍정, 오케하였다 



이그림을 낸 영환이는 오래전 거미동에서 함께 벽화를 그렸었다 참 오랫만이었다 


조각작업인데 종이조형이다


전시장에서 나와 주공할인마트 앞 바람소리라는 카페로 갔다

들어갔는데 혜미어머니께서 계셔서 놀라웠고 숙제를 많이 내주라고 해서 더욱더 놀랬다 ㅎㅎㅎ

집에와서는 잤다 

잠들었다 

계속 집에서 자거나 몽롱거렸다 

피곤이 아직 몸속에서 돌아다니고 있다

봄산에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