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2-2014이야기&작업

2013년 두번째 열우물작업-첫날

왕거미지누 2013. 5. 18. 23:32

2013년 두번째 열우물작업-첫날 

일시: 2013.5.17

장소: 열우물 4개소(완도집, 해님방, 부업가게앞 외 1)

참여자: 썬파워, 별무리, 루시퍼, 유썬, 로자리엄, 주훈, 스태파니, 바람, 카챠,  각, 정혁, 

           상현, 룡, 승현, 왕거미, 이욜 - 16명 

1>완도집 실내 도색 및 벽화: 상정로 86-1 

2>부업가게앞 벽화: 상정로 77-1

3>해님방 벽화 : 상정로 65-2

4>이외 동네어르신댁 화장실 도색,  상정로 85-1 작은벽화


1>완도집 실내 도색 및 벽화: 상정로 86-1 

완도집으로 가는 희망그리미들


실내의 짐을 죄다 빼내고 벽지뜯는 별무리


롤러질 하는 정혁이


오랫만에 나타난 바람


나와 별무리와 카챠, 카챠 역시 바람만큼 오랫만이었다 


스태파니와 앞 쪽 주훈이는 커플인데 제법 티내는 커플이었다 

바람과 카챠는 이들좀 본받아주셤!!

주훈이는 집이 전주라서 오후 작업 중간에 일찍 터미날로 갔다 


난데 전형적인 페인트맨이다 ㅎㅎㅎ


남덕임(75세)어머님께서는 홀로 사시면서 이 가게를 운영하시면 사시는데 

그리 크지 않는 가게지만 짐은 엄청 나왔다 


전등을 떼고 도색, 다시 전등달기


로자리엄의 위엄쩌는 벽화그리기


붓이 너무 형편잆어서 힘들어했으나 결국 이쁘게 완성하고 마는 플라워 한획!!


작업완료 후 별무리와 어머님의 인증샷!!


4> 상정로 85-1 작은벽화

벽면 미장이 깨져 나간곳에 마치 트릭아트 처럼 효과를 보도록 하늘을 그렸다

유썬 이거 해놓고 엄청 좋아함 ㅋㅋㅋ


2>부업가게앞 벽화: 상정로 77-1

꽃을 그리는 로자리엄


꽃을 그리는 유썬

근데 이작업은 주로 썬파워(카페지기님 ㅋㅋ)의 작업인데  

사진에 없어서 마치 별루 안한듯 하다 


완성작


완성작 


3>해님방 벽화 : 상정로 65-2

해님방은 기존의 그래피티작업의 벽화가 있었으나 무섭다는 아이들이 의견이 있어 

이번에 다시 하게 되었다 타일원코트로 바탕작업중


용이란 닉네임으로 귀착된 륜룡이 ㅎㅎㅎ

 

이곳에는 루시퍼, 각이, 승현, 용, 상현이 등 모처럼 남자파워가 듬직했다




각이 오랫만이었다 역시 각이가 있어야 듬직함이 완성된다는거 

모든 듬직함은 별무리,루시퍼가 하고 있지만 

점심때의 장면


소중한 붓세척 과정


 

단체사진 

물론 중간에 갔던 몇사람의  모습은 

위의 사진속에 있다는....


모처럼 희망그리기 작업에서 남자가 넘쳤던 날이다

앞으로도 꾸준하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