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2-2014이야기&작업

2013년 두번째 열우물작업-추가작업

왕거미지누 2013. 5. 20. 23:12

2013년 두번째 열우물작업-영일빵집 벽화마무리 

일시: 2013.5.20

장소: 영일빵집

참여자: 카차, 왕거미

 

지난 주말에 하다가 비가와서 멈춘 영일빵집 벽화작업을 어제는 서울에서 그래픽작업하느라 못하고

오늘에서야 추가작업하고 마무리하여 완성했습니다

혼자 작업이라 조용조용하니 음악을 들으며 차분히 해서 좋습니다

그냥 들으라는 말일수도 있지만 이쁘다, 빵이 맛있어 보인다는 말을 해주시고 지나들 가네요 ㅋㅋ

 

[지난 토요일 작업모습]
 

[지난 토요일 작업모습]

[지난 토요일 작업중에 비가 와서 멈췄던 그때까지입니다]

 

 

[오늘 작업, 일단 밀밭, 아니 다들 보리밭이라고 하시네요

그냥 막 휘둘렀는데 프린트된 사진을 보니 보리밭입니다. 인터넷어서 보리밭 사진을 모아놓고 그리고

있었네요 허걱~!!]

 

[보리밭이 끝나고 위의 빵까지 그려서 완성 ]

 

[하늘을 날으는 거북빵]

 

[소보로빵인가요 암튼 천원에 세개이고 맛있습니다]

 

그림이 끝나고 나니 홀가분합니다

비록 작은 그림이라 언능보면 안보일수도 있겠지만

빵집앞을 지나는 모든 사람들이 볼수밖에 없는 자리이기 나름 효과를 볼겁니다

옆에 동현비디오가게 아주머니께서는 우리집도 했으면 하셨는데

이전에 자원봉사차원으로 하는 것이니 만큼 비용들것도 아니고 

동네를 밝게 하는 것이니 해봅시다라고 했는데 할데가 없다고 하셔서 

마음을 접었는데 조금 아쉬워하십니다 

하지만 동현비디오에서 만화책은 열심히 빌려보고 있습니다, 

사전주문한 열강60호가 어서빨리 나오길 학수고대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