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장봉혜림원사람들의 일상그리기

2013' 생명손 예술맘 -전시준비회의- 20130718

왕거미지누 2013. 7. 20. 13:05

2013' 생명손 예술맘 -전시준비회의

일시: 2013년 7월 18일

장소: 장봉혜림원 내 카페 파우체

참여: 모아샘, 소희샘, 썬파워샘, 왕거미샘

내용: 8월 1일 전시관련 논의


8월1일은 몇시간이지만 전시를 하고자 하는 날입니다

그런데 준비기간은 불과 2주, 그것도 휴가기간이 끼어 있어서 

언능 준비하지 않으면 안될거라는 

그래서 회의를 프로그램 끝나고 하게 되었습니다 

'파우체'*는 더울수도 있는데 다행히 장마철의 구름때문에 덥지는 않았어요


전시일정: 8월 1일 하루 10시~오후 4시 

장소: 옹암해수욕장 전망대통로 옆 벽들 (앗, 사이즈를 재지 않았네요 헐퀴)

내용: 수업프로그램 진행사진, 작품 등


오전중에 전시설치를 하고 오후에 프로그램 시간에 가서 오픈식???? 을 하고 

네시경에 철거한다는

만일 호응이 좋으면 더 전시하자는 말도있었지만

이때가 옹암해수욕장이 피크라서 전시효과가 어느정도는 좋겠지만 

괜찮을거 같으면 더 전시도 해보려고 합니다 


암튼 준비준비준비~~~~~~~~~~~~~~를 해야겠네요

좀더 구체적인 전시기획도 필요로 하고 흠흠~!!


노트를 왜 꺼냈는지 모르지만 이야기는 그야말로 말로했습니다 

회의록 일지를 써야 겠다면 이글을 바탕으로, 아~원래 회의록을 작성해야 하는거 아닌가 음~~


노트에 장소에 대해서 그리고 있으니 노트가 필요는 했네요 ㅎㅎㅎ

일단 장소를 길가보다는 차량통행으로 위험하니 전망대통로로 정했습니다

엄청 덥겠지만 ㅋㅋㅋ


소희샘이 쏘신 블루레몬......아~~ 

암튼 뭐 '퍼렁시큼시원한물'입니다 

시큼했지만 엄청 잘 마셨습니다 소희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