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2013년 제10회 FEEL展 전시열림행사

왕거미지누 2013. 8. 23. 17:24

2013년 제10회 FEEL展-아름다운 인연과 흔적들-열림행사

전시일시: 2013년 8월 22일~9월 3일

전시장소; 경기도 구리시 구리타워 내 하늘갤러리

갤러리: 031-550-2880

참여작가: 공규배 김기옥 김영란 김지혜 김창임 박동명 오준용 이규숙 

               이기옥 이명임 이진우 장세라 장은숙



 2013-열우물에서  / 40F / 종이위에 수채  


어느새 필전이 10회가 되었다 

2002년 거미동과 연수구 공공근로 벽화팀으로 인연이 되어 

2004년부터 시작했던 필전은 미아리현대백화점 열린갤러리에서 부터 

서울보증보험갤러리, 경희의료원 갤러리, 서울경찰청갤러리, 제천달항아리갤러리, 안산단원갤러리 등 

다양한 곳에서 전시해왔다

이 모든 전시는 결국 장은숙님의 수고로부터 해온것이다

필전은 은숙님의 열정과 수고가 있기에 가능했었고 그런 점에서 감사와 애정을 보낸다 


올해 필전은 10회를 맞이하여 한가지 의미를 부여할수 있으니 그건

젊은이들이 합류하였다는 것이다

이건 앞으로도 계속 필전이 이어가는 힘이 될수도 있슴이다

그리고 다른 한가지 덧달자면 이제는 비용을 대서라도 인사동으로 가자는 제안이 나온것이다

비수기이고 작은 곳이라면 모두가 함께 나누면 그리 부담이 가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들 하신다

 

내게 필전은 내용적으로 주제를 부여하는게 아니어서 좋았고 

그래서 내가 하고 싶은 그림에 집중하였기에 

내 작업이 집중될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구리타워 하늘 갤러리에서 본 풍경


전시중인 모습


전시중인 모습 


소품은 이젤을 이용해서 전시했다 


소품이 걸려 있는 이젤 너머 풍경은 바로 위에 사진이 있다


오랫만에 정말 다들 모였다고 한다 한분만 빼고

앞에 모딜 창임님의 표정이 ㅋㅋㅋㅋ 

사진이 이거말고는 흐린거라서 이걸 올릴수밖에 ㅎㅎㅎ


젊은 친구들의 작업들은 새로워서 좋았다 


화실수업이 벽화그리기라서 늦을수 없어서 

먹다말고 나왔다 

먹다말고 나올려니 엄청 아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