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제작학교-거리의미술

2015 벽화제작학교 6강-벽화채색 완성

왕거미지누 2015. 4. 13. 17:49

2015 벽화제작학교 6강-벽화채색 완성  

2015년 4월 12일(일) 10:00~18:00

장소: 열우물 마을 정00할아버지, 오00할머니네, 화실

참여: 윤세영, 박선경, 장정현, 임수현 / 루시퍼

      이정하, 김지연, 고미정, 유연화 / 왕거미

내용: 실습-배경채색 위에 캐릭터 채색하기, 마감채색, 수료식


아니 왜 벽화를 두군데서 했을까??

애시당초 두곳을 정한 것은 

하나는 색채를 기반한 벽화와 하나는 형태에 기반한 벽화를 하려고 했었는데

밑그림 수업에서 이를 부여하기란 쉽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두곳다 형태에 기반한 것으로 진행이 되었다

그러다보니 아예 두개의 모둠을 구성, 진행되었다. 


할아버지네 댁은 좁은 골목이라서 그런지 이야기 나누는 소리가 정겹다

벽화의 맛은 아무래도 서로 이야길 나누는것이다 ㅎㅎㅎ

5강의 배경채색 위에 캐릭터를 올리는 것은 

바로바로 완성이 되기에 굉장한 즐거움이다

집중하는 즐거움도 있고 같이하는 즐거움도 있고

벽화가 색채로 반짝거리는 것은 매우 명랑한 상쾌함이다

  

아래로 사진만 줄줄이 올려놓는다

설명은 따로 없음 ㅋㅋㅋㅋㅋ


가> 오00할머니네 벽면 벽화채색 완성
















나> 정00할아버지네 벽면 벽화채색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