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김밥과 떡볶이가 파전과 막걸리가 되다

왕거미지누 2015. 4. 29. 23:00

거미화실이야기-김밥과 떡볶이가 파전과 막걸리가 되다  

2015.04.29


저녁식사 어떻게 하세요?

떡볶이랑 김밥 사갈까요??


라면은 엄청 많이 잔뜩있어 

난 김밥 강추~!!!

그럼 김밥을 사오면 라면은 내가 끓일께


네에~~ 하늘이 저녁 안먹고오죠? 

김밥 두줄에 떡볶이면 되겠죠?


아마도 그러겠징


오케이~~이따봐요^^


하늘 답변을 보내람 ~!!


넵!

지금 퇴근합니다


지금 파전 굽고 있어 하늘아~~^^ 

언제 도착해?


아마 일곱시반 딱 맞춰서 도착할 거 같아요!




헐....

달려갑니다


간이 진하네 ~~ 밀가루가 필요해!!


이거 잘 저어볼래??? 

제가 할께요 (선아의 오른손이가 한다고 한거)

결코 파전에 막걸리때문이 아니라 테이블색상이 빛반사되어 얼굴이 살짝 홍조일뿐

하늘이는 지난주에 이어 바나나를 만나는중 

바나나, 색연필로 완성 


아래그림들은 화실의 매주있는 과제들임 ㅎㅎㅎㅎ




김밥이 결국은 파전이 되고 막걸리가 된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