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거미동넷토드로잉

2016 거미동'넷토 스케치' 공지

왕거미지누 2016. 7. 2. 08:40

2016 거미동'넷토 스케치' 공지
일시:7월 23일(토요일) 14:00~17:00
장소:뚝섬유원지역
개인준비물: 스케치북.화구 등 자유롭게, 돗자리 필수 ㅎㅎㅎ
회비:1만원

비가 와도 비 안맞을데에서 하면 되니까 비가 와도 합니다.
일요일아니고 토요일이요.

그리고 여기는 치킨도 팔고 라면도 팔아요 좋아요 

양이 조금 적지만 야외에서 먹는 치맥 짱입니다. 

그림 그려놓고 나서 먹는 치맥은 ㅎㅎㅎㅎ 


그리고 수영장 문열었으니 수영복챙겨오신 분은 수영가능합니다.

초등정도에게 알맞겠지만. 
중학생까지는 된다는 정보가 있네요. 

7월 23일 토요일에 스케치하러 봐요. 



여기가 뚝섬유원지역입니당 ^^

비와도 비맞지는 않을수 있어요 뭐 바닥이야 젖겠지만

그리고 저기 저 매점에는 치킨이랑 맥주랑 소주 라면 등등등을 팔아요 후훗~!!

뚝섬유원지역 

뚝섬유원지역 


맥주 소주 그리고 핫식스도 팝니다 

저렴하진 않지만 치킨도 팔아요. 우훗~!!!



===== 지난 6월 스케치모임 사진 =======



지난 6월 스케치모임 사진 몇장 올립니다


날이 워낙 더워서 바깥에서 그리기는 못했어요


이날 그린 그림을 놓고 서로 이야길 나눠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