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청소년미술-show me the 뭐니?

show me the 뭐니3- 준비워크숍

왕거미지누 2019. 3. 15. 23:06

show me the 뭐니3- 준비워크숍

일시: 2019년 3월 15일 18:00~20:00

장소: 십정동지역아동센터 

참석: 김경미센터장, 은지민샘, 차미소랑샘, 왕거미

       민호, 영준, 문일, 혜빈, 효정, 민환


지난 3월 8일 show me the 뭐니? 가 지원신청공모에 

선정이 되었다는데 어제서야 그 사실을 알게 되었다. 

내 다이어리에는 14일 발표라고 딱 써놨기에 그런줄 알았는데

재단홈피에 가니 8일 선정발표가 있었다. 

암튼 공모에 선정이 되어서 좋고 

오늘은 그래서 지역아동센터에서 강사,기획자, 선터장이 다 모였다.


1.참여자 점검 

2.지원사업 점검

3.프로그램 점검 및 일정점검

4.아이들과 인사나눔


새로 함께 하게되는 미소랑샘에 대한 아이들이 반짝이는 눈

하하하 ~ 그래서 경미샘은 은샘한테 섭섭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했지만 

나는 오히려 조금은 마음이 널널해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암튼 올만에 보는 아이들, 여전히 반갑다. ㅎㅎㅎ

경미샘이 아이들에게 인사하는 법을 알려주고 있다. 

사전워크숍이랄수도 있지만 뭐 그냥 전체적으로 점검하는 것일지도 


나는 뭐가 신나서 낄낄거리고 있나 ㅋㅋㅋㅋ

으흠흠~~ 무게를 좀 잡아야지 하하하~!!


아이들과 대면하는 미소랑샘

다들 작년에 처음 미소랑샘과 본걸 기억하는데 효정이만 기억에 없다고 한다


혜빈이는 미소랑샘을 아주 반짝반짝 바라보는데 말이다. ㅎㅎㅎ



월요일 인터뷰심의를 잘 마치고 싶다. 

그래서 아이들과 계속 만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