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청소년-어린이-벽화교육프로그램

상정중[마을로꿈꾸기9차] 드디어 벽화를 완성하다

왕거미지누 2019. 9. 29. 21:06

상정중[마을로꿈꾸기9차] 드디어 벽화를 완성하다
일시: 2019.9.29
장소: 하정초등학교 교문옆 옹벽
참가: 이재웅 외 여럿, 봉사담당샘, 루시퍼작가, 동화책작가, 지은샘, 왕거미지누
후원: 혜영샘 ...빠삐꼬는 기필코 잘 먹을께요

오후는 역시 여전히 덥다.
다만 ㅎㅎㅎㅎ 나라만 더위를 느꼈다는거
앞서의 오전 사진중에 보면 비옷을 입었는데
벽화할때 제일 바보같은 일이 비옷을 입는 것이다
땀으로 범벅이 되서 누구나 30분도 안되서 벗을것이다.
나라야 니가 바보같다는 것은 아니야 ㅋㅋㅋ

이제 어디해요?
다했어요. 어디할까요?
여기여기
여기는 한번 더 칠해야겠지.
이러다가 재벌칠로 캐릭터들을 마무리하고
지나가시는 어르신들은 벽화가 이쁘다고 하고

어떤 분은 교회에 벽화를 그려달라고 번호를 달라신다.
손가락으로 동그라미를 만들면서 주시면 해요 말고 답해드렸다.




인증샷은 있는데 완성된 사진이 따로 없네 ㅎㅎㅎ

벽화는 뒤로 보이다시피 잘 마쳤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