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이진우의 고흥연작 '고흥을 담다'전시장에서

왕거미지누 2021. 4. 6. 17:15

고흥연작 '고흥을 담다' 전시장에서

-2021. 4. 4
-하늘, 하얀누리, 우진, 시와네 가족과 함께  
 
아침에 하늘,하얀누리랑 전시장으로 왔다.
커피는 괜찮다. 
유자차만 빼고는 나름 마실만하다.
선아,명길부부와 시와가 왔다. 

우진이가 왔다. 
전시장에서 같이 그림을 보았다.  
 
고향인 고흥에서 고흥을 그린 그림으로 전시를 하니깐 좋다. 
좋다. 

그래도 그림을 설명할께 좀 들어봐봐~!!ㅋㅋㅋㅋ

 

ㅋㅋㅋ 시와가 올려다 보는것봄 봐봐 ㅎㅎㅎ

 

동생우진이와 

 

명길, 선아부부와 

 

 

하늘,하얀누리와 함께 



단체사진을 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