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강원고성자활벽화사업단

2021고성자활 벽화직무교육8-타일그림그리기

왕거미지누 2021. 5. 29. 07:13

2021고성자활 벽화직무교육8-타일그림그리기

-2021.5.28
-고성군 간성읍 고성자활 교육실

할일이 있어 5시 알람에 일어나야지 했는데 
5시 알람이 울리고 나서 조금뒤에 6시 알람이 울린다 
한시간이 휙~~이네. 산곡동 골목벽화 시안을 스케치하다가 자료사진을 찾아보고 
시간맞춰 자활센터 2층 교육실로 갔다.  
 
[[상회용타일그림그리기]]
-사례, 적용의도,
-타일그림의 특징
-타일그림 예,
-스케치, 채색 
-채색 
이렇게 오전을 마치고 
인천으로 넘어와 창고에 있는 초전초 그림타일을 챙겨 
토마기네 공방으로 가서 타일그림을 맡겼다. 
다음주에는 구워져서 생생한 칼라를 맛볼수 있을 것이다. 
어서 타일그림이 붙어 있는 오호항 방파제 타일벽화를 기대한다. 

열심히 그리고 있다가 정아야 부르니 고개를 돌려서 나를 보는 ㅋㅋㅋㅋ찍었지롱



창기와 진호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조용하게 무게중심만 잡는다. 



정아, 주은, 반장 이렇게 모두 다섯사람이 벽화반의 인원이다. 지금인원이 딱 좋다. 



반장인 미옥씨의 그리기 모습

 

반장님의 서명 ㅎㅎㅎㅎ 미오기이다 



벽화반 생길때부터 지금까지 쭈욱 벽화반인 주은씨 

 

주은씨는 고성에 미협이 있다면 가입하라고 싶지만 막상 어떤 이들이 있을지 ...니까 그냥 여기서 그리는게 좋을지도 



튤립을 그리고 있는 정아

 

가장 최근의 멤버지만 벽화반의 사진기록을 담당하고 있다 



무게중심 진호

 

해당화꽃과 열매를 그렸다 



창기는 여친이 있다. ㅎㅎㅎ

 

그러다 보니 창기에게 여자친구인가 묻게 된다. 여기서 누가 창기이고 여친이야 ㅎㅎㅎ

 

내내 타일그림 그리는거 보고 있다가 뒤늦게 휘리릭하다. 

 

이 그림들은 해당화블록에 들어갈 것이다



6월 중순경에는 이 타일그림들이 현장 벽면에 부착될것이다.
그날을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