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강원고성자활벽화사업단

고성자활 겨울그림과 점심

왕거미지누 2023. 1. 6. 19:16

고성자활 겨울그림과 점심

-2023.1.5 

-고정자활 금수리작업장 

-주은, 정아, 진호, 창기 / 김팀장, 이진우

 

정아의 그림이 아직 채색이 많이 되지 않아서 

정아가 만들어놓은 조색으로 붓질하였다

한달음에 주루룩 해 내려가니 좀더 하면 마칠기세라서 

정아에게 아랫쪽 부분을 어찌할지 설명해주고 

이어서 진호의 그림중 하늘부분과 뒷부분의 산을 채색하였다

 무엇보다 여러가지 색을 만들지 말고 몇가지 색상으로 그자리에서

바로 조색해가면서 칠하면 좋겠다는 생각

모든 색을 다 조색해서 용기에  담아놓을 필요가 없으니깐 


점심을 센터장께서 쏘셔서 다같이 먹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열심히 먹다보니 

...........사진은 먹고 나서 찍었다는거 
암튼 센터장님 맛나게 잘 묵었습니다. 

 

정아 그림을 손보려고 하는데 세상에 그리드용 테이프를 떼지 않고 그 위에다 채색을 하고 있었다니
바로 떼도록 했고 지금은 떼고 있는 상황이다. 

 

위에서부터 그림을 수정해오다가 정아에게  넘겨줬다.  

 

진호그림도 하늘과 뒷산을 손보았다. 설명을 하면서 했지만 

붓질을 더 해가면서 경험해보리라 생각한다

 

밥을 다 묵었는데 그래서 끽연하러 간 창기를 불러왔다. 창기표정 ㅋㅋㅋ

 

 

센터장님 감사합니다 잘묵었습니다. 하트하트~!!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