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2/11/05 2

[수채화] 가을공원의 빛깔

[수채화]가을공원의 빛깔 가을공원의 빛깔 / 41.5*30.5cm / 수채화 / 2022.11 날이 아침의 차가움에 비하면 그래도 따뜻한 편이었다 그러니깐 옷을 여러벌 껴입었다고 하는 이도 있었다는거 ㅎㅎㅎ 2001아울렛 앞에서 공사를 하느라 신촌사거리에서 25분이상 서 있었다. 덕분에 인사를 하지도 못하고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 두루미샘은 파레트를 기다리면서 포켓파레트의 붓과 색상으로 가을을 유혹적인 색상으로 담아 내신다. 모두들 그림을 내놓으니 이맛에 사생을 하는거 같다 나는 부족함에도 그래도 그렸으니 내놓는다. 누가 색채를 더 고민하라고 하는데 전격 동의한다. 가을을 담아보네~!!

상동호수공원의 빛깔

인천사생작가회 사생-상동호수공원의 빛깔 일시: 2022-11-05 장소: 부천시 상동호수공원 참여: 이기선 회장 외 17명 날이 아침의 차가움에 비하면 그래도 따뜻한 편이었다 그러니깐 옷을 여러벌 껴입었다고 하는 이도 있었다는거 ㅎㅎㅎ 2001아울렛 앞에서 공사를 하느라 신촌사거리에서 25분이상 서 있었다. 덕분에 인사를 하지도 못하고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 두루미샘은 파레트를 기다리면서 포켓파레트의 붓과 색상으로 가을을 유혹적인 색상으로 담아 내신다. 모두들 그림을 내놓으니 이맛에 사생을 하는거 같다 부족함에도 그렸으니 내놓는다. 누가 색채를 더 고민하라고 하는데 전격 동의한다. 다음일정을 이야기하시는 이기선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