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가족의 山行들

지누의 작은山行9 -십정동의 얕은산[하늘, 하얀누리랑 함께]

왕거미지누 2007. 2. 8. 23:05

십정동의 얕은산- 하늘이랑 하얀누리랑

2007.2.6

 

야근을 마친 아침 아홉시 퇴근, 집으로 갔다

밥을 먹고나서 하늘이랑 하얀누리랑 산에 가기로 했다

배트민턴채랑 공이랑 크로키북이랑 펜이랑 담아서 산에 오른다

[오르는길]

하늘이는 성큼성큼 누리도 성큼성큼...

[산능선길]

조금만 오르면 바로 산능선길이다

가방은 하늘이가 매고 배트민턴 채는 어느새 하얀누리에게로

[헉헉~~ ]

모처럼 산에 왔다고 조금 헉헉거리는 하늘이

[길가에서 바로 정상]

산꼭대기가 길가에서 몇걸음 되지도 않아서

금새 산꼭대기다 ㅎㅎㅎ

그래도 올라오면 멀리 보이고 암튼 올라온건 맞다

[산꼭대기에서]

[또다른 산꼭대기로 올라가는 길에서]

허걱~~하얀누리, 하늘 , 나다

[또다른 산꼭대기로 올라가는 길에서 ]

푸하하하~~ 카메라 왕의식~~!! 하하하~!!

[진돌이]

산꼭대기에서 만난 어느 아줌마네 멍멍이

귀가 쫑긋하니 이쁘게도 생겼다

[배트민턴과 하늘이]

아빠랑 몇번 치고 났더니 덥기도 하고 암튼 연습중

[배트민턴과 하늘이]

아빠랑 몇번 치다가 연습중이다

[하늘그림]

누리가 치는 모습이 그려져있다 ㅎㅎㅎ

누리가 치는거 받아치려는 아빠의 모습도

[소나무들]

하늘이의 그림

[떡갈나무잎사귀]

누리는 나뭇가지, 나뭇잎등을 그리길 좋아하는거같다

[소나무와 신동아아파트]

이건 내그림이다

만년필로 그린 그림이다 만년필이 그림그리는데는 너무 좋다는 사실~!!

아이들이 탐내고 눈독들이고 있지만 결코 안줄것이다

멋진 선물인데 ㅎㅎㅎㅎ

그림을 많이 그려야할 펜인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