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동춘동 소암마을 벽화걸개그림그리기-우린 이대로 살고싶다

왕거미지누 2009. 7. 22. 22:58

동춘동 소암마을 벽화.걸개그림그리기

-우린, 이대로 살고싶다!!-

 

전시일시:  2009년 7월 24~30일

전시명: 2009년 제12회 황해미술제 '억장 무너지다 展'

전시물편집 : 웬디

인천희망그리기 전시내용:

- 희망그리기에서는 올해 12회차인 황해미술제에 동춘동 소암마을 벽화,걸개그림 작업의 결과물을

  실사출력하여 전시하며, 걸개그림은 그대로 예술회관 1층 로비벽면에 전시할 예정입니다

  내일 저녁에 전시설치하니까 장소는 이때에 결정되겠지만 암튼 그럴 예정입니다

- 전시될 벽화작업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컴터 화면캡쳐했음)

  혹시 내가 없네 왜 나는 뺐냐 하신다면 할말이 없습니다 ㅎㅎ 웬디님에게 하소연을 하시길..

  벽화가 12일쯤 끝났으면 편집도 좀 편하게 할텐데...넘 늦기는 늦었습니다

  암튼 올립니다 이게 전시된다는 것이지요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24일 전시 오픈합니다

예술회관 전시실입니다

시간을 필히 내어 오시면 무척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이번 황해미술제 전시리플렛입니다

전시이후에 도록은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리플렛 속에 보면 희망그리기의 벽화작업모습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