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철도박물관에 누리와 함께 가다

왕거미지누 2009. 8. 16. 00:12

철도박물관에 가게되었다

아이들 어렸을때 가보려고 했었는데

하얀누리가 다커서야 가보게되었다

 


들어가기 직전에 찍은 사진이다

철도박물관을 잘 알려주는 옛스러운 부조물이다 ㅎㅎ

 


철도박물관 견학은 누리몫이었고

나는 볼일을 보러온지라 입장료는 누리만 내었다

나의 볼일?

바로 누리위의 저 급수탑에 벽화를 하기 위한 것이다

페인트칠을 해놨는데 벗겨지기 일보직전이었다

좀 벗겨내고 칠을 하지 아무리 페인트칠이 눈가리고 아웅일때가 많다지만

좀 너무했었다

벽화는 둘째치고 일단 열심히 잘 벗겨내야할거같고

급수탑의 윗부분에 방수처리가 잘 되어야 겠다

그림도 물론 아이들에게 맞춰서 그려야할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