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황해미술제 전시장에 가서

왕거미지누 2010. 7. 4. 20:31

2010년 황해미술제- 인정투쟁, 당신의 No.1 전시장에 걸린 아빠의 작품앞에서

 


용산미술작업들도 소중하게 전시되어 있다

 

황해미술제 나의 출품작은 온통 사진이다

울가족, 거리의미술, 희망그리기, 열우물과 북성동의 사진  프린트와

내가 그린 그림들이 프린트되어 전시되어 있다

이진우의 넘버원!! -제목이기도 하고 핵심내용이기도 하다

이진우의 No.1 - 이런작업은 모두 3개인데

 

이진우의 No.1 - 이런작업은 모두 3개
내가 고른 사진들이다

 


안내석 앞에 누리와 아내

저뒤에 두 사람이 보고 있는게 나의 출품작(거의 사진,그림프린트이지만)이다 ㅋㅋㅋ

 


하늘 , 윤향미희씨, 누리와 아내
누리가 엄마폰으로 엄마사진을 찍어주고 있다

 

어허~~ 찍지마!!
하늘이 사진중에 이런사진이 이거말고도 있다

ㅋㅋㅋ

사진을 피하면 사진 안나오는데 ㅎㅎㅎ

 

이진우의 NO.1으로 담긴 작품이다

가서 보시면 확실히 알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