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드림아트워크샵 벽화그리기

왕거미지누 2010. 10. 30. 12:50

드림아트워크샵 벽화그리기 !! 

일시: 2010년 10월 2일/9일

장소: 서울 강동구 명일동 삼익그린아파트 옹벽

주관 및 후원: 아이들과 미래  /버버리문화재단

참여: 자원봉사자/ 지역아동센터 등 6개 센터/버버리 직원

벽화그리기 진행: 거리의미술

 

[벽화작업 직전에 미리 기념사진을 !!]

 

10월 2일 벽화그리기 행사는 날씨를 보고 일기예보를 수십번 보고서 결정했는데

결국 오후에 비가 와서 아이들이 그린 그림도 지워지고 ㅡㅡ;;

결국은 10월 9일 다시 토요일에 가서 작업을 했다

동네에서는 많은 호응을 받았다

그자리가 워낙 느티나무 아래라 어둡고 침침했었는데

시원하게 그려놓으니 다들 좋아하셨다...글치만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낙서그림으로만 취급해서 아쉽다

암튼 여러곳의 아이들 그림인데 지나가는 사람들이 그 아파트 아이들의 그림인가 해서

뭐 다행이라고 생각했다는....

  

[벽면 물청소는 강동구청에서 했고 추석연휴중에 크랙퍼티, 균열부 몰탈충진 작업을 루시퍼와 둘이서 했다]

 

 

[벽화그리는 날, 자원봉사자에게 벽화의 진행, 붓의 사용법..등등을 알려준다

붓의 사용법에 대한 안내는 열번 백번해도 모자람이 없다]

[아이들의 벽화그림그리기...진지하게 물감을 받아서 자기자리로 가서 그림을 그린다]

 

[매주 신중하게 매주 진지하게 그림그리기가 시작된다]

 

[그림을 그리다가 한컷! 이사진은 내가 찍은게 아니다

만일 내가 한장 찍겠다고 하면 썩소!!일까나 ㅋㅋㅋㅋ]

 

[자원봉사자들의 채색과정]

 

[아이들의 그림이 그려진 모습]

 

이 그림들은 비가 와서 지워졌고 다음주 토요일에 다시 자원봉사자들이 새로이 그렸다

비, 날씨, 비, 벽화....

내가 다시 이곳 명일동에 갈일이 얼마나 일지 모르겠지만 저장소에 나의 애정이 깃들어 있음이

흠흠 ㅋㅋㅋ 자랑스럽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