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제1회 상정중학교 졸업식 -누리 졸업하다

왕거미지누 2011. 2. 13. 17:01

제1회 상정중학교 졸업식 -누리 졸업하다

 

2011년 2월 10일 상정중학교 제1회 졸업식

누리가 중학교를 졸업한다

꽃을 사러 동암역 갔는데 좀 비싸긴 하다 한번뿐인 날이라고

꽃집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거렸다

학교 강당에서 졸업식을 하는데 제1회졸업생이다 하얀누리는

뭔가 좀 독특하게 하는데

사물놀이, 악기연주, 피아노 연주, 클래식기타연주, 각반별동영상

다만 음악선생님이 졸업식을 맡은 느낌을 주는 거였다

누리가 이제는 고등학교에 가면 정말 우리집에는 아이가 없는 셈인가

그래도 고등학생인데 ㅎㅎㅎ

울누리도 이제는 좀더 의연한 생각을 해주리라 믿는다

누리야 졸업 축하해!!

 

이제는 중학교를 졸업한 하얀누리

고등학생이 된다

 

졸업식 모습- 사각모를 씌우다니,,, 아이들은 머리결 죽는다고 벗기도 한다

역시 스타일을 앞세우는 아이들 ㅋㅋㅋ

 

멀리있는 모습을 줌으로 당겨잡았더니 다른애들은 알아서 흐려준다 ㅎㅎ

 

졸업식이 끝나고 사진을 찍으라고 했지만 체육관에는 너무 사람이 많았다

 

엄마와 누리는 이렇게 보니 닮았다 ㅎㅎㅎ

 

아빠랑 엄마와 누리...힘겹게 셀카하는 이 자세라뉘 ...

 

누리네 반 려원이도 졸업해서 광현이형이랑 소영씨부부도 왔다

 

날보면 아버님---하는 누리친구 은진이

 

예원이- 예원이네 엄마와 누리는 베프라고 한다

 

누리친구 가영이

 

누리가  졸업했음을 무척이나 축하한다 ㅎㅎㅎ

하얀누리 이제는 고등학교에서 멋진 모습으로 지내주길 바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