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 화실풍경 ㅋㅋㅋ

왕거미지누 2011. 9. 6. 01:28

거미화실- 화실풍경 ㅋㅋㅋ

일시:2011.8.30

장소:거미화실

 

다음주에 승란씨 수업과정보고회가 있을 예정이라 승란씨의 그동안 완성해온 그림들을 살펴보고

좀더 보완할거튼 보완했다

혜미는 연필자화상인데 여전히 혜미다운 반응이 넘 재밌다 역시 혜미야 ㅎㅎ

그리고 현진씨는 '구 '표현중인데 잘하고 있당 ㅋㅋ

 

[크랙커 잭은 실은 스폰지 잭이기도 하다 ] 

 

[각자 자기의 그림을 하고 있다 ] 

 

[ 혜미는 자화상인데 울상을 지으면서 ㅋㅋ

 승란씨는 그간에 했던 그림을 손보고

 현진씨는 구를 그리고 있다 모델인 구가 안보이네 ]

 

내 스마트폰으로 찍은 혜미의 얼굴이 보이는 거울

자화상은 처음은 효미, 한 20번 그리면 혀미, 백번쯤 그려야 혜미가 된다고

누군가 이야기해서 모두다 웃었다

나도 자화상을 그리면 진우가 아니라 지우쯤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