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수채화]불피운 흔적 - 1999년

왕거미지누 2004. 7. 28. 20:58

[수채화]불피운 흔적-1999년  

 1999년 / 종이위에 수채  


여기는 어디냐면 ㅎㅎㅎ 함봉산 중턱이다  

여기가 어디냐면 ㅋㅋㅋ 함봉산 중턱에 있는 족구장 한켠이다 

차를 몰고 올라갔는데 마침 차를 댈만한 곳이 족구장이었다

족구는 아마도 주말에 주로 했을거 같고 한편에는 뭔가를 끓여먹었던 자리가 있었다

블럭벽돌 몇장 놓고 거기에 찜통을 놓고 미리 삶아 온것을 다시 덥히는 거라 생각된다


저 뒤에 보이는 차는 내차이다 

그런데 이그림에서 왜 82년 벽돌그림이 생각나는지 모르겠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