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타일벽화-타일그림

서울 성북아이들의 타일그림그리기-청수도서관 개관준비

왕거미지누 2013. 11. 10. 23:54

서울성북구 아이들의 타일그림그리기

-청수도서관 개관준비 타일벽화조성공사- 

 

일시: 2013년 9월 28~11월 9일

장소: 성북구 정릉초, 청덕초, 숭덕초, 정릉도서관 외 

참여: 성북구 관내 1136 명의 아이들, 학부모, 주민 외 다수  

타일그림 진행: 거리의미술 


지난 9월 28일 성북구 북페스티벌 행사의 일환으로 타일그림그리기를 시작했고

그 이후로 정릉초, 청덕초, 숭덕초, 정릉도서관 등 여러곳에서 타일그림그리기를 진행해왔는데

바로 며칠전 11월 9일에 정릉도서관에서의 타일그림그리기로 마쳤다

물론 여기까지가 거리의미술의 진행이고 타일이랑 안료랑 케이스까지 챙겨달랬는데

좀더 여기저기에서 타일그림을 더 받아야 겠다고 한다 

암튼 이제 가마에서 멋지게 구워지고 다음주에나 부착될 예정이다

너무 많은 이야기가 있으니 오히려 말이 없어진다

여섯번이나 되는 타일그림그리기이니 당연 엄청 나는 .......

 

1>성북구 북페스티벌 행사 내 타일그림그리기 

 

 

 

2>정릉초등학교 타일그림그리기 

 

 

 

 


3>정릉초로비 타일그림그리기(외부에서 하기로 되어 있으나 비와서 학교로비에서 진행) 

 

 

 

 

 

4>숭덕초 타일그림그리기

 

 

 

5>정릉도서관 타일그림그리기

 

 

 

 

 

 

 이 그림은 성북구 김영배구청장과 썬파워작가의 협업으로 탄생하였다

보시면 바로 아시겠죠 ㅎㅎㅎㅎ

사람사는 세상을 늘 말하시는 구청장님 화이팅입니다!!

글구 제 덕담처럼 되시리라 믿습니다 ㅋㅋㅋ


여기에 청덕초 그림이 없는데

위의 사진들과 거의 비슷한 분위기일겁니다

그리고 이 타일그림그리기에 수고해준 울 거리의미술 작가들에게도 한마디

수고하셨수다, 한잔할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