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지누의 이저런이야기

포켓몬고 아주 재밌네 -거문도에서 포켓몬고 하기

왕거미지누 2016. 8. 1. 21:07

거문도에서 포켓몬고하기

2016-08-01 


어제 울가족은 거문도에 도착했다. 

도착하니 여기에선 포켓몬고가 된다고 하얀누리는 신나한다.

그래서 내폰에도 깔았다. 우훗 ㅡ 재밌다눙 

하루만에 레벨5가 되었다눙. 

 

새길마트 옆골목인 하늘담길에는 서너마리가 몰려있다. 

거문도 여객터미널에서 2분거리로 매우 가깝다.


그런데 이게 하루만 하면 포켓볼을 다 쓰고 없다. 

더할려면 게임속에서 포켓볼을 구입하면 된다.

포켓볼 20개를 1,210원에 구입해서 

해봤는데 덕분에 레벨이 오르긴 했지만 

금방 포켓볼은 떨어진다.


잘 잡히지 않는 것들 잡으려고 하다보면 쉽게 다섯개쯤은 쓰게 된다

암튼 포켓몬고를 해본걸로 !!

근데 거문도는 구글지도에도 안되는 지역으로 설정되어 있는데 

왜 되는지 모르겠다. 

서도와 동도는 안도고 고도에서만 되는것도 신기하고 

(거문도는 동도, 서도, 고도로 세개의 섬이다)


아래 사진들은 포켓몬고 실행중에 캡쳐한 사진들이다.

내사진이랑 하얀누리사진이다. 


고흥 녹동에서 배타고 거문도 도착하니 

하얀누리왈 여기 포켓몬고가 된다고 하는데 

엄마와 언니는 반응없음, 나는? 

급쫑긋!!! 어디어디 ㅋㅋㅋ


이 포켓볼을 손가락으로 밀면 날라가서 몬스터를 잡은 게임이다

이게 이렇게 카메라를 통해서 현실속에서 보이니 참 신기하다

증강현실인지 뭔지는 몰라도 게임이 이렇게 현실과 결합되니 

신기하고 몰입도도 높겠다는 생각이다 

고라파덕이 게임속에 등장!!

나름 연출 ㅋㅋㅋ 
중전은 대체 뭐하는지 모르고 손만 내민다 ㅋㅋㅋ

이렇게 폼좀 잡아줘야지.... 근데 손위치가 좀 비켜났네

포켓몬고 실행창, 주변에 네마리의 포켓몬이 있다
이중에 하나를 터치하면 카메라가 켜지면서 현실속에 포켓몬이 있게 된다 


거문도에서도 포켓몬이 가장 많이 등장하는 곳, 바로 여기다

새길마트 옆 골목, 여기도 포켓몬이 많다 

하늘담길로 들어서면 기본적으로 서너마리가는 있다. 


이 하늘담길 골목에서 마주한 포켓몬 ㅋㅋㅋ 

거문도에서는 포켓몬고를 즐길수 있다

지금 본것들은 잡지 못했다는게 함정 ㅋㅋㅋ

포켓볼이 떨어져서 ....ㅜㅜ
결국은 다음날 아침에 1210원으로 20개의 포켓볼을 구입했다

ㅋㅋㅋㅋ 

신기하고 귀엽네


바닷가 , 여기 이자리도 잘 잡히는 장소다 

이친구는 잡았다. 포켓볼 세개는 썼네.


포켓몬고가 위험하니 뭐니 하는데 

그리 위험하게 할지는 모르겠고 

상당히 꽤나 재미있다. 
해보면 재밌다는 사실은 알게 될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