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청소년미술-show me the 뭐니?

show me the 뭐니 10-11-장봉도현장학습-모래조형놀이

왕거미지누 2017. 6. 3. 23:00

show me the 뭐니 10-11-장봉도현장학습-모래조형놀이

일시: 2017년 6월3일

장소: 장봉도 옹암해수욕장 

참여: 문일,민혜,수민,영준,민호,현호,현서,성현,영섭 / 고양이, 나나, 왕거미






삼목선착장에서 배타고 들어옴
점심먹고 펜션앞 옹암해수욕장에서 
열심히 모래로 놀다
미술이 별건가 이렇게 열심히 놀지


아래 사진들은 점심을 먹고 잠시 쉬자는 이야기가 무색하게 

바로 펜션 앞 옹암해수욕장에서 모래로 노는 사진들이다

뭔가를 이토록 열심히 만든 경험이 거참 ㅎㅎㅎㅎ 

아주 좋았다. 





























작품이름 [무제]이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