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 10년 후 나의 모습

왕거미지누 2019. 6. 26. 23:00

[거미화실이야기] 10년 후 나의 모습 

-2019.6.26

-조롱박, 하늘,유정,하얀누리 /4명 

1>기초12차과정: 자화상그리기

2>중급: 색종이표현 및 색연필그림

3>숙제검사: 10년후 나의 모습


이번에는 숙제 이야길 하겠습니다.

거미화실에서는 숙제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화실에서의 수업프로그램은

숙제를 하기 위한 과정이며

숙제가 자연스러워지면 화실의 역할은 거의 많은 것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10년의 나의 모습을 그려오는 거

이게 숙제였는데

각자의 소망이 자연스럽게 담겨있었습니다

소망이 이루어지길 !!!





조롱박님의 화실부근 옹진당 그리기 

보기만 해도 까악~ 소리지르게 되는 '시와'를 하늘이가 그리고 있습니다 

유정이의 색종이표현도 거의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이건 지난번의 숙제입니다만 지난주 못오신 조롱박님이 그려오신 

미워하는 사람 희화화표현입니다

조롱박님 -그림을 잘 그려 아이들이 그림그려달라고 한다.라는게 십년뒤의 자신의 모습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