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4/03/14 2

동수중학교 마을지도 그리기

부평 동수중학교 [마을지도그리기] 프로그램 수업 -2024.3.14 5~6교시 -동수중학교 1학년 26명(6개모둠) -부평2동주민자치회, 동수중학교,한국주민운동교육원 마을과 공동체를 지향하는 마을지도그리기는 마을을 탐색하고 마을의 특징을 살펴보고 마을을 개선할점을 찾아서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내가 3월 내내 경남 함안, 강원고성에 강의일정이 있어서 좀 빠르게 두번째 수업을 맡게 되었다. PT자료를 만드느라 시간을 많이 쓰기는 했지만 덕분에 자료화면을 보면서 효율적으로 진행되었다. 모둠별로 그리기시간이 있다보니 막판에 시간에 쫓기었다. 1학년답게 와글시끌 활달하였다. 귀엽다규. ㅎㅎㅎ 다음주부터 마을탐색을 즐겁게 하렴. 아이들의 활달함은 자연스럽다. 말도없이 차렷자세라면 가히 지옥이지 않을까? 아이들은 ..

2403-13 화실이야기-유정이는 4월에

24년3월 13일 화실이야기-유정이는 4월에 -소영,하늘 / 숙영,금예 /진우쌤 유정이한테서 전화가 온다. 3월에는 화실을 올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한다. 학기초에 지도점검이 있다고 하니 봄부터 수고한다. 소영씨가 바쁜 와중에도 화실을 왔다. 기존공부방 폐업과 협동조합으로 신규등록하는 과정이라서 지금도 바쁘고 올해내내 새롭게 시스템을 만들어 내느라 바쁠것이다. 군대간 아들에게 간 금예는 톡방에 텃밭일기를 올렸고 숙영이도 봄꽃, 산수유를 올렸다. 이진우화실은 봄이 와서 이렇게 저렇게 바쁘다고 하자. *4월 10일은 국회의원 총선거, 우리모두 투표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