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4/03/28 3

아빠와 딸의 그림인생 그림일기 -리피움미술관 전시 알림

아빠와 딸의 그림인생 그림일기 -리피움미술관 전시 알림 리피움미술관 전시 -2024. 4. 1(월) - 4. 30(화) -리:피움미술관 (고흥군 남양면 송정옥천길214)-매주 화,수 휴관 -------------------------------------------------------------------------------- 미담갤러리 전시를 31일 마칩니다. 그리고 4월 1일 오전에는 고흥 리피움미술관에서 전시디피를 합니다. 미담보다 리피움이 공간이 더 커서 미담갤러리에서 전시하던 작품외에 좀더 많은 작품들을 전시하려고 합니다. 4월 1일 오전에 리피움에서 아빠와 딸의 '그림인생 그림일기' 작품을 전시 설치하니 4월 내내 리피움에 들러 감상하여주십시요. (매주 화,수는 휴관입니다)

손내옹기 이현배 작업실 방문

전북 진안 중평마을에 벽화하러 왔다. 작가들은 벽화작업에 들어가고 나는 강원고성으로 이동하려는데 중평이장의 요청 도예작가를 물어보는데 순간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다 ㅎㅎㅎㅎ 핸펀에는 햇살그림터로 저장해놨다는거 1990년에 햇살그림터를 운영했다는 사실 ㅋㅋㅋ 점심을 먹고 출발하면서 생각나지 않았던 도예작가 현배씨를 만나러 갔다 그리 멀지 않는 곳이라 금방 도착하였다 머리카락이 좀 훤해진거 빼고 살좀 빠진거 빼고 현배씨는 딱 현배씨다 하하하~~ 막 이야길 하고 있는데 같은 자리에 있는 분이 친하냐 자주 보느냔다 그러게 35년만인데, 그게 격을 만들지 못하니 뭐 35년만이든 뭐든 그게 뭐냐 나는 고성으로 이동해야 해서 현배씨가 준 도자기 선물을 받고 나왔다 새모양의 옹기인데 무얼하지 싶다만 아주 자랑해야지. 여..

[전북 진안] 중평마을벽화 그리기1

[전북 진안] 중평마을벽화 그리기1 - 중평굿으로 널리 알려진 중평마을 벽화시작 -작업시기: 2024.3.27~31 -작화: 거리의미술 / 파워, 루, 동준작가 아침 일찍 인천에서 출발 10시에 중평마을회관에 도착하여 이장님을 비롯한 동네분들과 벽화시안디자인을 다시한번 검토하고 중평굿 깃발을 펼쳐서 사진찍고 마을행사의 한 장면을 벽화속에 넣어달라고 하여 작가들과 함께 장면을 넣을 자리를 맞췄다. 금요일에는 주민과 함께 작업을 하게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