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 - 각자의 책과 함께 합니다

왕거미지누 2011. 11. 19. 00:21

거미화실 - 각자의 책과 함께 합니다

일시:2011년 11월 15일 (화)

 

지난번 거미화실 수업은 동암역 인근에 있는 호프집에서가졌습니다

무슨 스케치를 하는 것이냐구요?

왜 스케치모임이 술집에서 있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그런건 아니구요 지난번 혜미의 발표회가 끝나서 축하자리겸 또 오붓하게

치킨좀 뜯을겸해서 갔습니다

아니나 다들까 혜미의 반응 와우~이런데가 있는 줄 몰랐어요 ..와우~~

이반응 평소에도 나오는 그 반응과 같습니다 ㅋㅋㅋ

후라이드랑 양념 뜯어먹고 서점에 가서 각자 자신에게 필요한 책을 샀습니다

다들 수채화에 관련된 책을 샀고 나도 수채화책을 ㅋㅋㅋ

 

이번 수업은 각자가 산 책을 보며 그안에서 느끼는 바를 이야기하고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으로 골라서 보고베끼기 입니다

아직 보고 베끼기도 좀 시간이 걸리겠지만 즐겁게 해보아요

글구 나는 이전에 스케치된거 색올렸답니다

 


바로 엊그제 스케치한 그림입니다

 

이건 혜미, 좀 편한걸루다 골라서 해보는 중


핸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흐립니다
왕산입니다 ㅎㅎㅎ 배는 아주 작게 살짝 담아두기는 했습니다

 


울 화실에서의 백미는 뭐니뭐니 해도 고구마구워먹기입니다

고구마도 있고 연탄불도 있고 그렇습니다

뭐 지금은 연탄불 꺼져있지만 또 날이 되면 연탄불 살려놔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