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청소년-어린이-벽화교육프로그램

인천디자인고 벽화교실 6강 -드디어 그림들이 되어가는

왕거미지누 2012. 11. 5. 15:25

인천디자인고 벽화교실 6강 -드디어 그림들이 되어가는
일시: 2012년 10월 8일 16:00~20:00

장소: 인디고 경사로 1~2F

참여: 한수지, 강산비,박민희,조예림,변두섭,김지은,김예지

내용: 캐릭터채색

강사: 거리의미술(왕거미, 썬파워)

 

참여하는 학생의 인원수와 방과후의 시간에 비하여

벽은 100㎡가 넘다보니 거의 쉬지않고 하는 편인데 비해서

담는 그림의 풍성함과 채워짐은 .............헐렁하다 ㅡ,ㅡ;;

그리고 중간에 저녁식사시간인데 따로 밥먹을 시간도 없다

저저번엔 미지근한 물의 컵라면...뭐 햄버거도 있었지만

암튼 먹는건 부실하다, 애들은 몰라도 나는 배고파

해서 화실 옆 영일빵집에서 샌드위치를 열개를 사가지고 가기도 했었다

그래도 딸기우유걸리면 뭐 행복이고 ㅋㅋㅋ

끝나면 삼겹살 먹자고 했는데 과연~~~ ㅎㅎ

 

수지: 다리아프다, 결과물을 보니 뿌뜻하다

민희: 나무색칠하거나 선치는데 삐뚤하게 선을 그어서 민망하고 죄송하다

지은: 칠많이 해서 재밌는데 빨리 완성되었으면 좋겠다

산비: 재밌었다. 배경보다 선작업이 재밌었다

 

아랫쪽 벽이다 도자기를 선으로 표현하고 있다


도자기 라인 위로는 나무를 그리고 있다
앞에는 썬파워선생님 ㅎㅎ

저기가 경사의 아랫쪽인데 사진으로 보니 위쪽으로 보인다 헐~~ 이게 사진조작인가 ㅎㅎ

 


옆으로 늘어진 화면을 나무들이 긴장감있게 잡아준다


나무그리기

롤러지은 ㅋㅋㅋ 유령사관학교 1번이기도 하다

 


작업모습

 

작업모습

 

단팥빵, 크림빵, 우유, 딸기우유......역시 이런 건 일할때 먹게된다

가끔 아주 바빠서 차운전하면서 이걸로 식사를 때우며 어딘가를 갈때는 기분 다운이지만

이렇게 다같이 먹을때는 좋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