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이하늘 여고 졸업했어요!!

왕거미지누 2013. 2. 16. 16:31

이하늘 여고 졸업했어요!!!


하늘양이 드디어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축하해~!! 하늘 드뎌 사회로 나왔어 학교라는 울타리를 벗어나서

음, 암튼 엄청 축하해!!!


sky 드디어 졸업!


졸업식을 하고 있는 학교체육관, 우리하늘인 어디에??

어디있어? 카톡을 보냈다


왼쪽에서 세번째줄이야 답이 왔다

그래도 뒷모습은 다 그렇고 그렇다 누가 누구지

자세히 보면 겨우 보이기는 하다 ㅎㅎ


사진을 찍으려니 V를 해준다 

계속 카톡을 보면서 카메라를 줌했다 


하늘이가 카톡으로 여기야 여기 했던거 ㅋㅋㅋ

그래서 찍은 사진이다 ㅎㅎㅎ 


졸업식 마치고 나온 하늘이 


하얀누리,하늘, 엄마.....

어머님, 여기서 눈감으시면 안되십니다!! ㅋㅋ


아버님 여기서 그런 포즈 곤란하십니다 올해로 쉰이라면서요 ㅋㅋㅋ


암튼 깨무러주고 싶다네 ㅎㅎㅎ


체육관 졸업식이 끝나고 각 교실로 들어갔고 잠시 기다리는 시간, 눈이 가득온 학교 


하늘이랑 같은 반 친구들, 이친구들 보니 네이트판에 한때 메인으로 뜨던 여고생훈녀들 생각난다 ㅎㅎㅎ


이애는 친구들 중에 유독 설정에 강하다고 이날도 두개의 설정샷을...하나만 올림ㅎㅎ


친구와 하늘이


친구와 하늘이


친구와 하늘이


친구와 하늘이


나올려다가 한장 인증샷!! 그러고 보니 울가족 사진은 이거 한장뿐인데 

여기서도 어머님, 눈감으시면 곤란합니다~!! ㅋㅋ


졸업식을 마치고 삼현가로 가서 갈비좀 뜯어주었음

지금 하늘이는 베트남 작은아빠네 갔다가 오고 있을 배행기안일거다

겸사겸사하여 졸업여행을 가게된셈이다


암튼 하늘양 울 엄청 이쁜 하늘양!! (내게는 수억이쁘다고!!)

졸업을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