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하얀누리와 민정이랑 테라에서

왕거미지누 2013. 2. 16. 15:28

하얀누리랑 민정이랑 카페테라에서



아빠, 부평역인데 곧 민정이랑 테라로 갈거야!!

그래, 아빠가 맛있는거 쏠께 기다렷!!

그렇게 화실에서 나와 테라로 갔는데 그만 지갑을 두고 왔다

결국 누리가 가진 오천원으로 나만 배고파서 조각케익을 먹었다

둘이다 학원가기전까지 시간이 남아 ㅎㅎㅎ 

그림낙서하며 놀았다

민정이는 이번에 두번째 보는데 아직은 좀 어색하게, 아니 날 어렵게 보는거 같다

나랑 누리는 민정이를 '착한민정'으로 부른다

민정이는 상당히 배려를 하면서 진실되게 사람을 대한다 






민정이는 처음이라 어려워하였지만 이게 낙서인데 뭘 어려워하겠는가

금방 재미있게 그린다 누리도 나도 재밌다 ㅎㅎㅎ


이그림은 화실생이랑 모두 테라로 차마시로 가서 그린 그림이다 

지난번에 사진에 못찍어서 이번에 간김에 찍었다

테라에는 이런 낙서노트가 여러개있는데

울화실에서도 몇번가니 거기에 그림들이 몇개 있고 

하늘,누리랑 가서 그린 그림도 몇개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