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장봉혜림원사람들의 일상그리기

[생명손예술맘]13강-현장학습1 트릭아트전시체험

왕거미지누 2013. 6. 15. 20:52

2013' 생명손 예술맘 13강-현장체험1-트릭아트전시체험 

일시: 2013년 6월 13~14일

장소: 파주헤이리예술인마을, 교남어유지동산, 열우물벽화마을

참여: 원제,효정,순덕,명옥,자순,경희,부환,유경, 모아,혜빈,썬파워,루시퍼,왕거미

 

트릭아트는 그림이 세밀하게 사실적으로 묘사가 되어 있으며 사진을 찍을때의 모습이

직접 눈앞에서도 보이니 모두들 재미있어 하였다.

그러나 처음 트릭아트를 접했을때는 다들 그냥 잘그린 그림의 전시로만 생각할따름이었다.

전시장으로 왔다는 느낌, 그러나 조금씩 트릭아트에 맞는 포즈를 취할줄 알아갈때는

다들 자연스러워졌다

잠깐만 보면 될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외로 제법 긴시간동안 트릭아트 전시장에 있었다

아쉽게도 나는 사진찍느라 ㅜㅜ

 

아래로는 쭈욱 사진들이다 중복된 사진들이 많아 빼기도 많이 뺐다만 그래도 많기는 하다 ^^

 

[우훗, 단체사진이다

 많은 행사들이 고작 저렇게 꼬옥 현수막 앞세우고 사진찍는걸 못마땅하게 생각한적이 있었는데

 막상 저거 좋다 우리가 뭘 했는지 알리는 사진이니까 ㅎㅎㅎ 아싸~!!!] 

 

 

 

 

 

 

이사진은 많이들 찍었는데 시점이 안맞아 몇개 건진거 중에 모아샘꺼랑 이거다  

 

 

아마도 이포즈는 찍는 순간에도 이해 못했을 거다 ㅎㅎㅎ

나도 저기서 찍어보고 싶은데 .. 

 

 

 

 

 

 

 

 

 

 

 

 

 

모아샘은 참, 이 생명손예술맘 시간을 즐거워 한다

모아샘을 보면 나도 기분이 업된다 아니다 나야 늘 구름위에 뜬기분이니 ㅋㅋㅋㅋ 

 

 

사실감 쩔~!!! 이다  

 

 

 

 

정말 다들 날개가 솟아났나봐!! 

 

하하하 명옥씨랑  

 

순덕씨랑 웃는 사진만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