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장봉혜림원사람들의 일상그리기

[생명손 예술맘]12강- 사진으로 읽는 일기 5

왕거미지누 2013. 6. 1. 14:45

 

2013' 생명을 키우는 손 예술의 마음 12강-사진으로 읽는 일기5

 

일시: 2013년 5월 30일

장소: 장봉혜림원 보호작업장 프로그램실

참여: 원제,호,효정,정자,순덕,명옥,자순,경희,희락,부환,유경/광식,소희,에스더,모아,혜빈,썬파워

 

다섯번째,,,,

사진 수업 마지막날~

그동안 사진수업때 찍은 사진들과 참여자분들이 찍은 사진을 슬라이드로 한눈에 보는 시간을

만들었다

작가샘이 준비해온 슬라이드 파일과 명옥씨가 좋아하는 조용필오빠의 노래를 배경 음악으로

깔아주신 쎈스쟁이 작가샘^^

각자가 찍은 사진들이 나올때면 사진을 설명하는 자신감도 듬뿍~

서로 발표를 하겠다고 나서는 모습에 마지막 수업의 열기가 뜨거웠다!!

 

 

         첫 시간 사진기와 만나는 사진찍는 엄마^^

 

 

 

 

 

 

 

 

 

 

 다섯번의 수업을 통해 느낀점과 즐거웠던 점,,,작가샘께 하고 싶은 말들을 나누는 시간~

 

박호씨가 선물한 사진을 감동으로 받아주시고^^

 

 부환씨의 간절한 인삿말,,,

잘가세요!!!

예쁜여자 만나시구요

또 놀러오세요~

그중에서도 예쁜 여자 만나서 장가 가라는 강력한 당부의 말,,ㅋㅋㅋㅋ

작가샘의 진땀 빼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ㅋㅋㅋ

 

 

 

 

 

수업의 마무리는 다함께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헤어짐에 아쉬움도 웃음으로 나눠주는 능력이 탁월한 참여자분들,,^^

작가샘에게도 좋은 인연이 되었을껍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유광식 작가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