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 신년회 했어요

왕거미지누 2014. 1. 11. 21:00

[거미화실이야기] 신년회 했어요

일시: 2014년 1월 8일

장소: 동암역 마일드양념치킨/ 카페테라 


첫번째 수요일은 1월 1일 빨간날이라 8일이 되어서야 첫번째 화실시간이 되었다. 

2주연속 쉬었고 송년회가 없었던 만큼 신년회를 다 같이 했으면 싶었으나 

현진씨는 회사일로 늦게 까지 근무, 숙영이도 야근한다고 빠져서 ㅜㅜ 

그래도 치킨을 조금 먹고  소주랑 맥주도 조금 마시고 

테라로 가서 허브차랑 커피마시고 

최근 긴일정으로 아르헨티나 칠레 등의 남미여행을 마치고 온 기찬이의 

기찬이와 내가 모델이 되어 짧은 시간의 크로키를 해보고 

2주간의 쉼이 준 각자의 그림을 보았다.

올해의 화실은 개별적인 상황에 맞춰서 그림을 그려가고 

중간에 공동작업을 배치하기로 하였다. 

유정이가 신분증을 갖고 오지 않아서 술집에서 난색을 표하긴 했으나 

나이가 나이니 만큼 모두가 걱정하지 말라고 해줬다. 덕분에 유정 5백시시 획득흡입!! 














절대 코를 후비거나 그런 사진이 아님 ㅎㅎㅎ 





--위의 세그림의 모델은 송기찬이고 

--아래의 세그림의 모델은 이진우이다






유정이의 그림을 보는 모습은 절대  사진용으로 찍은 것이다 

실제로는 너무 진지해서 사진으로는 별로라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