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8월23일] 오늘도 ................안녕???

왕거미지누 2005. 8. 23. 07:14
8월 23일 오늘도 ....안녕???

세수를 하다말고 고개를 들어 거울을 봤다 
이상한 사람이 있었다 
늙으수레하고 구역질나는 사람이 있었다 
손가락으로 총을 만들어 관자놀이를 향해 쐈다 
구역질 나는 그의 관자놀이에 총알이 발사됐다 
타앙--!! 
5분 지나면 밥불꺼 아니 3분지나면 꺼~ 
국덥혀서 먹고가요 
오늘도 그 사내와 나는 이미 죽은채로 밥을 먹고 출근을 할것이다 
그리고 일을 하고 하루를 정신없이 살것이다 
그리하여 오늘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