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실패작인 미역국

왕거미지누 2007. 2. 14. 09:32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늘 여섯시에 늘어나는데 말이라도 ㅋㅋㅋ

하여간 여섯시에 일어났다

운동은 통과하고

미역을 챙겨서리 물에 불려놓고

뭐 좀더 잘 해볼양으로 요리책을 폈다, 실은 안봐도 잘하지만

쇠고기를 살걸 아쉽네 쩌업~

요리책에는 미역국 끓이는 방법이 안나왔다

세상에 뭐 이런요리책이 있어

참기름에 볶다가 물붓고 끊이기

갈아놓은 마늘도 없어서 깐마늘 대충 썰어서 넣구

쇠고기 대신 쇠고기맛 다시다를 넣었다

그런데 냉장고에는 통에는 다시다랑 봉지에 든 다시다가 있었다

어느것을 넣을까 하다가 둘다 배려하여 넣어줬는데 그게 화근이었다

 

밍밍냉냉해진 미역국

묵다가 만다

조미료는 안묵고 살아선지 더더욱 못먹는다 

여보 미안해, 생일상 꽝되었네  

에이~~실수~!!

그래도 여보 생일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