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혜미와 누리의 손 의자 사람얼굴

왕거미지누 2011. 6. 26. 00:23

거미화실이야기-혜미와 누리의 손 의자 사람얼굴 

 

혜미는 그간 지긋지긋했던 석고상에서 탈피하여 일반적인 미술프로그램으로

초보용프로그램을 시작하였다

하얀누리 역시 아무 프로그램없이 하다가 이제는 초보용프로그램을 같이 시작하게 되었다


아래 그림들은 이번 첫번째 프로그램과 관계없이

인물묘사를 해본 것이다

모델은 당연 나다 ㅎㅎㅎㅎ






위의 인물들은 말한대로 나다

ㅋㅋㅋ 나는 이렇게 여러가지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