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에어콘과 만다라!

왕거미지누 2012. 8. 24. 09:51

거미화실이야기-에어콘과 만다라!!

일시: 2012년 8월 9일 오후7~10시

 
도무지 1층 화실에서 그림그리기에는 너무 더워서 결국 화실2층 거리의미술 사무실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물론 2층은 옥상 바로 아래라서 더더욱 덥습니다 쪄죽습니다만 그런데

ㅎㅎㅎ 에어콘이 있습니다

작년에까지만 하드래도 그냥 선풍기로 버티자였는데 올해에는 에어콘 전기세를 내드래도

일좀 하자 였습니다..........만 이제 담달에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란지 후덜덜~~ ㅋㅋㅋ

화실인 1층에서 2층 삼실로 들어서기 전 주방은 그야말로 후끈 달아오릅니다 열기가요

그래도 ㅋㅋㅋ 에어콘 아래에서는 견뎌줄만 합니다

 

화실이 아니라서 이젤을 사용하지 못하여서

욜케 다들 앉아서 만다라 그리기를 했습니다

각자의 만다라 그림에는 각자의 색상들이 있었는데 사진으로 찍지를 못했네요

만다라가 끝나고 지난번 치맥타임에 없었던 기찬이를 위해서 맥주타임을 가졌습니다

사다리타기를 했는데 ㅋㅋㅋ 사다리에 운없다던 선아가 결국은 정말........

나쁜말은 하지 않는게 ~~~ ㅎㅎㅎ

에어콘이 있어서 시원한 여름!!!

 


만다라 색칠하기 입니다

 


모두 네종류의 만다라 그림인데 가위바위보로 정했습니다

아~ 가위바위보에서는 선아가 좋았는데 음, 그렇다면 사다리만???

 


이  그림은 지난 치맥타임때의 혜미그림입니다 뒤늦게 찍었고 올립니다

 

혜미의 드로잉 과제입니다 혜미특유의 선들이 보입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찬의 사물그림입니다 컵화분인데 기찬이답습니다

 


조심스럽고 진지하며 포근한 성격의 현진씨 그림입니다 좋은 성격을 가지셨습니다 ㅋㅋ

 


마지막 그림은 선아의 그림인데 조금 수정해달라고 했고

다음번에는 색칠한 그림이 보입니다

 

올여름은 유난히 더운게 아니고 정말 덥습니다

우리나라도 정말 아프리카나 동남아인가 싶은데

며칠 지난 오늘은 날씨가 쌀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