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노인미술프로그램-미당생

2012. 12.26. 반쪽그림을 그려요~

왕거미지누 2012. 12. 30. 10:41

 

미당생-반쪽그림을 그려요!!!

일시: 2012. 12.26

장소: 협성양로원 1층  프로그램실

프로그램진행: 거리의미술

 

차 시동이 안걸려서 택시를 두번 타고 ,,,어르신들께 달려 갔습니다~  ㅜ.ㅜ

하나의 그림을 반으로 짝꿍과 나누어 갖습니다~

나눈 순간,,,하나의 그림이 두개의 그림으로 만들어 지는거져,,ㅋㅋ

아니,,,그림은 왜 찢어,,,

이거 서로 색깔 맟춰서 그려야 하는거야?? 라고 물으시네요~

각자의 스타일로 그리세요!!!

전혀다른 그림으로 변신시켜 보자구요  ^^

 

오늘은 이상하게도,,,한분도 푸념도 없으시네,,

일단 못한다고 엄살부터 부리시는 것도 없으시고,,,

완전 적극적인 이 분위기!!!!ㅎㅎㅎㅎ

 

아마도 하얀도화지가 아니라 스케치가 되어 있어서?? ㅋㅋ

 

짝꿍과 함께,,,우리스타일로 만들어낸 두개이면서 하나인 그림들 감상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