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벽화4 완성했어요!

왕거미지누 2013. 8. 23. 16:07

거미화실이야기-벽화4: 벽화완성  

일시: 2013년  8월22일 수요일 19:00~22:00

장소: 거미화실 옆 벽  


이로서 네번에 걸친 벽화그리기 수업은 공동작업을 완성하였고 

이제 개별적인 벽화제작이 남아 있습니다. 

6월부터 시작했으니 꽤나 긴기간 했네요

7월 3일 1차로 벽화스케치와 채색을 했고 그 뒤로 사람이 다 채워지지 않거나

휴가기간이었거나 해서 하지 못하고 있다가 드디어 완성, 

정말 어렵사리 완성하여 후련한 느낌도 있고 암튼 좋습니다.


현진: 끝내서 속이 후련, 전과정을 알수 있었던 시간이었고 밑그림의 중요성을 실감했다

         원본그림이 소중하다, 세세하게 잘 해야 하겠다.

숙영: 끝내기 라인의 중요성을 새삼 느꼈다. 완성도를 높여주고 퀄리티 있게 해준다.

         집에서 벽활 그리고 싶다.

기찬: 벽화를 완성해서 시원하다. 지나는 (동네)사람들의 관심에 내일 아침에는 쑥쓰러울 것이다

유정: 종이에 그리는 것보다 재밌다. 담에도 그리고 싶다.

하늘: 애들이 와서 (벽화의 글을) 읽고 있을 때 내가 동화를 그린거 같아 뿌뜻했고 알찼다

선아: 완성했을때 하나 더 생각났다. 벽지 땡땡이....말풍선에 낙서가 담기길 기대해본다


이제 곧 개별벽화그리기를 하려고 합니다. 


이건 완성된 벽이라요 후후~~~ 지금은 차가 옆에 주차되어 있어 못보지만 

차가 없으면 확연히 드러나는 벽화이고 동네분들이 이쁘다고 해주십시다 ㅎㅎㅎ


아래 사진들에 대한 설명글은 따로 쓰지 않겠습니다 ^^
















완성된 당시의 벽, 시간이 밤 열시를 넘어서 어둡지만 잘 끝났음은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