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2/05/13 3

2022 하랑미술공동체 정기전 5.9~6.3

2022 하랑미술공동체 정기전 오로지 전시에만 목적을 두고 작품활동을 해 보자고 뭉친 작가들~ 오늘 정기전시회를 오픈했네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생업을 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그래도 작가로서 할일을 멈추지 않고 싶어하지만, 조금만 뒷걸음 치면 사라질까봐 상업이 아닌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내려놓기 싫은 그런 분들이 모여서 '하랑'이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주시고, 응원 바랍니다. 도심도 아니고 예술의 도시도 아닌 한적한 광양에서 그래도 내가 사는 곳에 이런 곳 하나쯤은 있어도 괜찮다는 마음으로 잘 유지하고 있는 것을 보면~^^ 그래도 많은 이들의 관심 덕분인듯 합니다.? 공인인증된 전시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는 갤러리이니, 전시공간이 필요하신 작가님들께는 이렇게 전시로 인사드려 봅니다. 전..

[인천]마곡초등학교 학교담장 벽화그리기-1

마곡초등학교 학교담장 벽화그리기-1 [마을의 벽, 색으로 빛나는 날] -2022.5.13 -마곡초 1~6학년 전교생 58명(결석한 아이들있음) -강사: 이진우 PT자료화면을 통해서 학교 외부 옹벽에 최근 그려진 벽화는 거리의미술이 여러날에 걸쳐 제작 완성하였고 벽화속에는 무엇이 있는지도 이야기해보았다. 교내 벽화할 옹벽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미술표현을 즐길 수 있는 (눈감고) 자화상을 그렸다. 그리고 이어서 자화상을 (눈뜨고) 그려보았다. 내게는 이 프로그램이 익숙하지만 아이들도 선생님도 다들 즐거워하는 시간이었다.

2022고성자활 벽화직무교육8- 스케치를 하는 방법

2022고성자활 벽화직무교육8- 스케치를 하는 방법 -2022-05-12 -주은,정아,진호/팀장님, 김실장, 왕거미쌤 1. 두번째집의 스케치하는 방법 거진읍 거진9리 푸른고개길 40호의 벽화는 오늘마치고 36호 벽면에 스케치를 한다 주은씨에게 벽면 분할을 설명하고 우측벽의 시안크기와 실제벽면의 크기에 맞춰 추가해줄 이미지를 설명하였다. 스케치는 주은씨가 다 맡아 할수 있을 것이다. 스케치가 되고 조색이 된다면 역시 벽화를 해갈수 있다. 비록 지금은 인원이 주은씨와 정아 진호 세사람이지만 잘 해낼수 있음이다. 2. 첫번째집의 벽화 - 동네에서 난리났어요!! 팀장님이 오전 벽화팀 미팅때 하는 말하길 40호, 푸른고개길 첫번째집 벽화때문에 동네에서 난리가 났다고 한다 순간 무슨 문제인가 무슨 항의나 민원이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