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3/06/28 2

화실의 유월 네번째 이야기ㅡ유정이의 스케치는 어디로

화실의 유월 네번째 이야기ㅡ유정이의 스케치는 어디로 ㅡ2023-06-28 ㅡ소영, 정하, 유정, 하늘 / 지누 (금예는 감기랍니다) 지난번에는 골목산책드로잉으로 해시에서 진행했었드랬죠 그리고 그날 화실이 더우면 못할수도 있겠다고 했는데 그뒤로 벽걸이 선풍기를 교체하고 벽을 뚫고 환풍기를 달았습니다 그래도 더우면 어쩔수 없겠지만 일단 화실은 합니다. 소영씨는 자화상 채색중입니다. 처음이라지만 처음을 넘어서서 하고 있습니다. 정하는 라인드로잉을 하였는데 거의 공대생입니다. ㅎㅎㅎ 이제 담채를 올리는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하늘이는 누가봐도 하늘스타일로 캔버스를 채우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만들어가고 있어서 완성을 기대합니다. 이달의 작품 주인공인 유정이의 스케치는 다시 시작했습니다 다음주에는 정하의 해외출국으로 ..

어반드로잉 기초반 08- 바깥은 더우니 사진만 찍어서...

2023 부평구 마을 공동체 사업 어반드로잉 기초반 08- 바깥은 더우니 사진만 찍어서... -2023.6.28 -김성연 외 4명 어느새 8회차가 되었다 동네야 놀자 '어반드로잉'은 지난 5월 10일 시작했다. 동네를 바라보는 시선이 사물과 공간을 바라보는 시선이 이전과는 다른, 그리는 이의 시선이길 바라는 마음이다. 다들 그리시느라 여념이 없으신지 말이 없다. 그러게 그리는 것은 굳이 입이 쉬어도 좋다. 아직 얼마나 더 해야 하는지...........란다 앞으로 (같이) 그릴 시간 별로 없거든요. (긍께) 열심히 해요. 이런 글을 적으며 채색의 완성은 다음주에 마치기로 하였다. -임은0: 사진찍는거 연습한게 좋다. 더 좋아지고 있음을 느낀다. 재밌어요. -권춘0: 아무생각없이 그린다. 몰입감이 높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