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너무도 집중해서 수채화

왕거미지누 2012. 3. 7. 23:11

거미화실이야기-너무도 집중해서 수채화

2012년 3월 6일

 

전날밤을 거의 날샘해서 상태가 매우 안좋은 날

몸이 으실으실 춥고 해서

2층에서 수업하자고 했다

상태는 메롱인데 암튼 혜미도 그림그리고 현진씨도 그리고 있고

근데 루시퍼가 왔다

자료집에 필요한 사진을 추릴수 있는 건 나뿐이라

상태메롱, 수업중임에도 사진을 추렸다

그래도 루시퍼 있을때 언능 해서 다행이다

수업은??
혜미와 현진씨가 엄청 열심히 했던거 같다

루시퍼때문에 떠들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분위기가 삼엄??? ㅎㅎㅎㅎ

덕분에 그림이 너무 좋아졌다

다른때도 이렇게 삼엄한 시간이 있어야 그림이 멋지게 나올려나 ㅋㅋㅋ

 

현진씨의 자화상, 딱봐도 현진씨이지만 실물이 더 이쁘다고 했다 ㅎㅎㅎ

수채화를 해온것에 대해서 박수를 ㅉㅉㅉㅉㅉㅉㅉ!!! 

 

지난 테라카페에서의 수업때 드로잉한거, 혜미는 자유롭게 조금은 조심스럽게 채색했는데

담채드로잉으로는 느낌이 유하고 좋다  

 

이건 혜미가 공부하는 책에서 보고 그리는 것인데

내말, 원본보다 좋아 ㅎㅎㅎㅎ  

 

저 지난주 주말 자연을그리는사람들(자그리사) 스케치모임에서 스케치한거

채색하였다 스케치와는 완전 다른맛이 났다

 

두사람 모두 그림이 정말 좋아져 보인다

이그림들이 좋다는게 아니라 한단계 도약을 하는 느낌이 보이니

아무래도 봄이 올때 그림그리는 맛이 나니

아마도 봄이 오는거 같다

두사람 모두 화이링~!! 

 

나도 자그리사 스케치모임에서 스케치한거

지난번 테라수업때의 스케치도 있는데

아직 채색을 못했다

해야지

 

근데 전시가 막상 코앞이라 전시출품할 그림부터 해야겠다